소개
HANSEO UNIVERSITY FLIGHT EDUCATION CENTERNAV Ⅰ,Ⅱ의 항공기는 Conventional Flight Instrument가 장착되어있는 항공기로써 비행계기원리의 이해가 용이하고, 부분계기비행훈련에 적합한 항공기이기 때문에, 현재 태안 비행교육원에서 자가용과정 및 계기 stageⅠ 과정에 이용하는 항공기입니다.
NAV Ⅲ의 항공기는 NAV Ⅰ,Ⅱ와 달리 Glass cockpit 으로 이루어진 항공기를 말하며, 모든 계기를 디지털 화면으로 시연,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이루어진 진보된 system 의 항공기입니다. 현재 대부분의 Advanced aircraft는 Glass cockpit으로 되어 있어 전문 직업조종사로서 다른 항공기로의 전환이 용이하며, 첨단 디지털 계기로 훈련을 할수있는 항공기입니다. 현재 NAV Ⅲ 항공기는 태안 비행교육원 계기 II, III 및 사업용 과정에서 운용되고 있습니다.
형식 | 항공기제작사 | 인승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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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172SP | 미국,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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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172SP |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C172SP | CESSNA | 4 |
최대 순항속도 | 126 KTAS (233 km/h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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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고 운용고도 | 14,000 ft (4,267 m) |
이륙거리 | 1,633 ft (498 m) |
착륙거리 | 1,335 ft (407 m) |
최고 상승률 | 730 fpm (223 mpm) |
항속거리 | 610 nm (1,130 km) |
최대 이륙중량 | 2550 lb (1,157 kg) |
높이 | 8 ft 11 in (2.72 m) |
길이 | 27 ft 2 in (8.28 m) |
날개길이 | 36 ft 1 in (11 m) |
최대 탑승인원 | 4명 |
본원보유현황 | 19기 |